티스토리 뷰

알파스퀘어 차트에 나타나는 단순이동평균선 설정을 변경하고 싶었다.

 

나이를 인정해야 하는 걸까?  별거 아닌 메뉴 하나 찾는데 한참 동안 헤맸다.

모르겠다. 그냥 기본 구성으로 사용하자 마음먹으려는데 메뉴가 나타났다.  ^^

 

알파스퀘어는 맥북 유저가 되면서 macOS에 사용할 주식 트레이딩 프로그램을 찾던 중 알게 되었다.
키움 영웅문에 비해 아직은 많이 많이 낯설다.

 

www. alphasquare.co.kr

 

혹시라도 알파스퀘어 차트에 나타나는 이동평균선의 기간 또는 라인 두께 또는 색상을 변경하고 싶다면,
차트 화면에서 보조지표 클릭,  왼쪽에 나타나는 보조지표 메뉴화면의 이동평균 오른쪽 설정 아이콘을 클릭하면 된다.

아래 그림의 빨간색 화살표가 가리키는 부분을 참고 바랍니다.